홍대 맛집 양이 적지만 맛은 좋은 마포곱창타운

2018.09.15 22:59블로그의 신/맛집

오늘 여친과 백화점에 가려다 날씨가 흐려서 곱창 먹으러 마포곱창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여친이 평소에 극찬하던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볼 기회가 생겨서 신이 났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가격은 오르고 양은 줄었다고 하더군요. 실망입니다~(안철수 ver.) 맛은 좋았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격이 좀..


마포곱창타운은 홍대로 가는 골목에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하기 애매하거든요.



소간과 천엽은 물론 선지가 들어간 시레기국까지 나오더군요. 시레기국 맛은 좀..



소주를 시켜야 할 것 같은 비주얼과 달리 맛은 좀.. 그래도 소주는 시키기로...



청하를 시켰습니다. 여친 소개로 마시게 된 술인데 어느새 매니아가 되어버렸군요.



황소곱창 2인분 시켰는데요. 38,000원 치고는 양이 무척 적었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곱창 가격이 올라서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했다고 하셨는데.. 가격은 올리고 양은 줄어든 건 좀...



소간을 너무 좋아해서 더 달라고 했더니 푸짐하게 주셨습니다. 헤헷! 소간으로도 소주 한병은 먹을 수 있겠더군요.



곱창은 맛있었고 대창으로 보이는 건 질기기만 하고 맛이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알곱창 메뉴를 시키는 게 나을뻔 했어요. 한번쯤 가볼만한데 가격 때문에 두번은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 사시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