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5. 12:38ㆍ라이프/소탈한 여행기
우도 검멀레해수욕장 앞에 해물라면으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우도 호로락에 가면 해녀가 직접 잡은 보말을 넣은 보말칼국수랑 전복 내장을 넣은 게우밥(전복내장볶음밥)은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더군요! 우도 호로락 시식기입니다. :)
* 호로락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8462594
검멀레해변에서 스피드보트를 탔는데 진짜 잼있더라고요! 이번 제주도, 우도 여행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검멀레해변에 가면 꼭 보트를 타보세요.
보트를 타고 났더니 출출해졌어요. 그래서 우리 일행은 호로락에 갔습니다! 검멀레해변 입구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쉬워요.
내부 공간이 아담해서 좋더라고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나서 여자 손님이 많다고 하더군요.
일단 메뉴판부터 들고 주문했어요. 어찌나 배가 고픈지 메뉴에 있는 음식은 모조리 먹어보고 싶어지더군요.
보말칼국수와 해물라면, 그리고 게우밥(전복내장볶음밥)을 두개 시켰습니다. 4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 딱 좋은 구성이었지요!
보말칼국수는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게우밥은 전복내장볶음밥으로 호로락에서 잘 나가는 메뉴 중에 하나라고 해요!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손이 가더군요.
우도땅콩콩국수도 하나 시켰습니다. 우도가 땅콩으로 유명한데 우도에서 직접 재배한 땅콩이 들어가는 콩국수에요. 비주얼만 봐도 끝내주죠? 콩국수도 꼬소름한 맛이 나서 입안이 행복해지더라고요. ㅋ.ㅋ
"라면이 퍼지면 가슴이 아프다~♡" 음식맛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정말 좋았어요. 우도맛집으로 호로락을 강추합니다! :)
"이 글은 메이드인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전일정 무료여행 기회를 제공받아 작성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