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여행코스 제주왕감귤체험

2017. 1. 5. 20:07라이프/소탈한 여행기

반응형

제주도하면 귤을 빼놓을 수 없는 법이죠. 겨울철에 가장 인기좋은 귤을 직접 따서 먹어보고 집에도 가져갈 수 있는 제주왕감귤체험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를 내면 체험장 안에서 마음껏 귤을 따서 먹고 1인당 1kg씩 따서 가져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추가로 1kg당 2,000원씩 구매해서 가져가거나 택배로 부칠 수도 있어요.



체험농장에 가면 가위가 들어있는 바구니를 하나씩 줍니다. 저는 하늘색 바구니를 주더군요.



감귤농장을 누비며 마음껏 귤을 딸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딴 귤을 먹어도 되기 때문에 가족중에 귤을 좋아하는 이가 있다면 필수적으로 들려야 할 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볼 수 있겠어요.



영화 엽문의 주인공 견자단을 닮은 사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맛있는 귤을 고르고 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본격적으로 귤을 따느랴 바구니에 담느랴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귤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과일입니다. 손이 노랗게 변할 때까지 먹어야 귤 좀 먹었다고 할 수 있죠!



저는 이만큼 땄어요. 10kg짜리를 구입해서 집으로 택배를 부쳤답니다. 제주모바일에서 예약하면 할일된 가격으로 감귤농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족여행, 커플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제주왕감귤체험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