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넷북 출시행사 참여신청 공지와 공포의 유입경로

2009. 8. 21. 23:54라이프

레노버 최초의 넷북 출시 행사가 열린다며 초청장이 왔습니다. 담당자분이 다른 블로거분들도 많이와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행사는 8월 25일 화요일 저녁 6시30분 광화문 C스퀘어 빌딩 1층 아모카라는 카페에서 열립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잘 읽어보신후에 신청해보세요. 레노버에서 만든 넷북이라니, 어느정도의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가격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어제 맥주를 마셨다는 글을 올리고나서 공포의 유입경로가 두개 찍혔습니다. IT업계 회사의 경우 사내메일 경로가 종종 보이곤 하는데 주류회사 유입경로라니 신선하네요. 혹시 블로거팁닷컴 구독자분들께 맥주 나눠주실 생각이라면 대환영입니다. 디앤샵은 우리 구독자분들께 여름옷을 선물했는데 하이트는 우리 독자들에게 시원한 맥주를 선물할수 있을것 같군요. 언제든 연락만 주세요. 저는 준비됐습니다. (ㅋㅋ)


☞ 반드시 아래 초대장 글을 모두 읽어보시고 8월 22일(토) 밤 12시까지 elliot@sunnypr.co.kr 메일 주소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참 쉽죠잉.
 

레노버(LENOVO)


☞ 어제 오즈 편의점 요금제로 편의점에서 맥주랑 맥주안주를 겟한 후에 이미지를 찍어올렸는데 하이트 직원분이 봤나봐요. 혹시 하이트 직원분이 블로거팁닷컴의 구독자? 오, 이런 영광이~ 오렐루야~ 하이트 사내메일 주소인것 같네요. 클릭해서 링크를 따라가보니 역시나..
 

하이트


☞ 역시나 하이트 홈페이지가 나오더라고요. 오홋~ 시원한 맥주~ 또 땡기네염! +_+
 

하이트


☞ 오홋~ 비탐이라는 사이트도 있나요? 새로운 유입경로는 언제나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지요. 클릭!
 

비타마케팅


☞ 비타마케팅이라는 온라인 마케팅회사 홈페이지네요. 하이트 온라인 마케팅을 대행하는 회사인것으로 추측되네요. 맥주 돌리기 이벤트 고고~:D
 

비타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