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와 함께하는 씨게이트의 특별한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2008. 11. 5. 15:06라이프

씨게이트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제조회사 씨게이트에서 외장형 하드디스크 "프리에이전트 고" 출시 기념으로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 재미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 이벤트에 응모한 블로거중에서 15명을 선정 외장형 디스크를 주고 선정된 블로거는 사용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형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지만 신청기간은 11월 14일에 마감된다고 하니 서둘러야 할것 같습니다. 어제 동영상 기능으로 알려진 작티를 구매했습니다. 프로블로거로서의 첫 월급으로 작티를 구매한 이유는 바로 비디오 블로깅 때문입니다. 작티가 내일 배송될 예정이오니 서울시청, 국방부 블로그 강의를 다녀와서는 멋진 비디오 팁을 구독자분들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가 필요한 이유
블로거팁닷컴을 운영하면서 가장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장비 부분입니다. 프로블로거로서의 여건이 갖추어진 현실속에서 비디오 카메라의 부재나 여타 장비의 부족으로 여러가지 시도를 포기해야만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었겠습니까. 산요도 두드려보고 소니도 두드려봤습니다만 응답이 없더군요. 그래서 방향을 바꿨죠. 열심히 일한 돈으로 월급을 받았고 드디어 디카 겸 준캠코더라 불리는 산요의 작티를 구매했습니다. 씨게이트 이벤트와 작티가 무슨 상관이냐구요! 고화질의 블로그팁과 여행 후기 맛집 소개등 활발한 블로그 운영을 위해 백업 공간이 필요합니다. 씨게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프리에이전트 고 이벤트에 꼭 선정되고 싶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320GB 라는 공간은 무엇으로 채울까
고화질 영상의 경우 크기가 상당합니다. 씨게이트의 주 용도는 아마도 비디오 블로깅을 위한 작티의 결과물을 위한 저장 공간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정부부처나 기업 강의를 할 때에는 프레젠테이션 파일 외에 제가 준비해 놓은 동영상도 틀어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역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씨게이트의 프리에이전트 고 외장형 하드 디스크야말로 산요 작티와 환상의 파트너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
블로거팁닷컴에서 개최한 여성 블로거 발굴 이벤트에 당첨된 블로거 크레의 블로그에 방문했다가 이벤트 소식을 접하게 됐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씨게이트
제가 생각하는 씨게이트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의 강자입니다. 컴퓨터 조립을 할때 하드 디스크로 추천 받는 것이 주로 씨게이트와 삼성의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물론 결국 부품은 제가 사고 친구나 아는 형님께 조립을 부탁하는 입장입니다만 씨게이트는 세계적인 브랜드임에 이견이 없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외장형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프리에이전트 고의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씨게이트와 좀더 친해질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