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1박2일, 제천 약초마을
2009. 6. 18. 09:03ㆍ라이프/소탈한 여행기
반응형
☞ 제가 약초밭을 함께 질주할 애마로 선정한 검정 자전거입니다. 슬슬 출발준비를 하고 있는 블로거들의 모습. 바로 출발했어요. :)
☞ 본격적으로 약초밭을 촬영하는 블로거분들. 역시 여행전문 블로거분들이 많아서인지 DLSR 가져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 정진만 주사님입니다. 사실은 지금 저를 포함 이동하지 않고 남아있는 사람들을 보고 계시는 중입니다. 이동시 마지막까지 남아서 인원을 챙기시더군요. 역시 고생 많이 하셨어요.
☞ 오앤홍님과 짱아님 열심히 약초를 촬영하고 관찰하는 모습이네요. 오~ 오앤홍님은 접사 촬영중? :)
☞ 사진촬영하는 모습이 참 예뻐보여서 몇컷이나 담았네요. 함께한 뷰리님입니다. 닉네임처럼 뷰리하시더군요. 제가 10살만 늙었어도 ㅋㅋ
☞ 약초 전문가분께서 약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아~ 다시 약초밭에 가보고 싶어집니다. 흑 :(
☞ 풀이 멋스럽게 나와서 찍어봤네요. 제가 찍은 식물사진 중에서 가장 잘나온 사진인듯! ㅋㅋ;
☞ 약초밭을 구경하고 돌아오면서 잠시 축사에 들렀는데 송아지가 넘 귀엽더라구요. 요 귀여운게 저한테 맛있는 냄새(?)가 났는지 얼굴을 내밀고 키스를 시도하는게 아니겄습니까. 나중에 얼굴을 다시 우리 안으로 집어넣으면서 낑낑대는게 압권이었는데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