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블로그 사례, 안철수연구소 CEO 블로그

2009. 4. 9. 09:03블로그/블로그 견문록

김홍선의 IT와 세상
블로그 URL
김홍선의 IT와 세상 바로가기☞ http://ceo.ahnlab.com/

블로그 SUMMARY
안철수연구소의 CEO 블로그가 생겼다는 것을 CEO 김홍선님의 트랙백을 보고야 알았다. 뒤늦은 리뷰지만 블로거팁닷컴 독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좋은 블로그라고 생각된다. CEO가 블로그 개설후 먼저 트랙백을 걸어온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개인적으로도 영광이고 기분좋은 일이지만 이런 작은 액션에서도 CEO의 열린 마인드를 엿볼수 있었다. 김홍선의 IT와 세상 블로그에서 IT 업계 CEO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피가되고 살이되는 인사이트를 얻을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 REVIEW
☞ 블루 색상의의 타이틀 이미지는 젊은 기업의 CEO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는 생각이다. 역시 IT업계 CEO라 그런지 뭔가 다르다. 메뉴 역시 꼭 필요한 것들만 배치되어 있어 깔끔함을 좋아하는 필자의 마음에 쏙 들었다. 프로필 페이지의 제목 역시 블로그 주인장 김홍선이다. 안철수연구소 CEO가 아니고 말이지. 그러나 제목만 좋으면 뭐하랴! 포스트의 내용과 댓글의 소통 정도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김홍선의 IT와 세상


☞ 안철수연구소 취업을 희망하거나 엔지니어들에겐 참 유익한 포스트다. 엔지니어를 꿈꾸지 않는 필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다.
김홍선의 IT와 세상

☞ 댓글 하나하나에 일일이 성의껏 답글을 달아주고 있었다. 안철수연구소 CEO 블로그가 많은 블로거들에게 유익한 곳이 될것 같아 기분이 좋다. 안철수연구소 CEO 블로그의 발전과 안철수연구소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이만 줄인다. 아차! 안철수연구소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다. 4월 12일까지이므로 서두르시길! :) 채용공고 바로가기 http://kr.ahnlab.com/company/recruit/2009fh.jsp
김홍선의 IT와 세상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