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에디터스쿨 더플레이라운지 블로그 강의를 마치고
2009. 3. 30. 08:40ㆍ블로그/블로그 운영법
반응형
일요일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었습니다. GQ 모니터요원 활동을 할때 인연을 맺게된 우승우(전 두산메거진 GQ 브랜드메니저) 대리님이 강의를 요청하셔서 더플레이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더플레이라운지 대표님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셨어요. 인생을 멋있게 사시는 모습을 뵈면서 자극도 되고 배움도 됐어요. 강의에 참여하신 예비 블로거분들도 적극적으로 실습에 임해주셔서 에너제틱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값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커플로 참여해주신 두분 행복해 보였어요. 참 잘 어울리세요. 자신의 행복을 위한 블로그 운영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세시간 동안의 강의중에서 한시간 반정도는 블로그에 대한 설명과 블로그 하면서 겪었던 연애사라든지 솔직한 경험을 들려 드렸습니다. 나머지는 블로그 개설 실습과 몇가지 기능에 대해 설명해 드렸고요. 블로그로 만난 사람과의 연애사를 특히 재미있어 하셨어요.
☞ 자신의 노트북을 가져오셔서 현장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실습을 할수 있었습니다. 너무 잘하셔서 자세한 설명이 필요 없었습니다.
☞ 뒤에는 과자와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시식하는 센스! 식신이 들었는지 요새 자꾸만 먹네요. 살아, 떨어져라!
☞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블로그를 개설하는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미리 블로그를 만드는 분이 없도록 새벽 두시에 초대장을 보냈어요.
☞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블로그 개설 실습을 마쳤습니다. 수고해주신 수빈님과 가진님 그리고 교육생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