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어떻게 비즈니스를 성장시킬수 있는가

2009. 4. 1. 09:05블로그/블로그 운영법

해외블로그는 5개까지만 구독합니다. 너무 많으면 업데이트 속도를 따라가기 버겁거든요. 그 중에서도 자주 즐겨찾는 곳 중에 하나는 바로 CHRISG.COM입니다. 한달전에 올라온 자료지만 꼭 소개해야할 일종의 의무감을 느꼈습니다. 좋은 자료는 공유되어야 합니다. PDF 파일로 다운로드 할수 있으며 성공 사례와 함께 블로그와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PDF 자료는 과연 무엇을 말하려는 것일까요.


☞ ChirsG 닷컴의 해당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www.chrisg.com/business-blogging-slides-ebook/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PDF 파일을 저장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PDF 파일을 열어볼게요. 구독자와 함께 나누고싶은 부분을 짚어 드리겠습니다.

CHRISG.COM


☞ 와인 전문 비디오 블로그 WINE LIBRARY TV의 운영자 GARY VAYNERCHUK이 성공 사례로 소개됐네요. WEB 2.0 EXPO에서 스피치를 했는데 무척 재미있습니다. 아이팟 터치에 넣고 다니면서 몇번이고 돌려봤습니다. 재미있는 스피치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실까요.
WINE LIBRARY TV

☞ 재생 버튼을 누르세요. "결코 지루할수 없는" 멋진 스피치 아닌가요? :)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