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PHEEDO

2008. 5. 12. 07:17블로그/블로그 돈벌기

PHEEDO
PHEEDO 특징
피두는 기존에 소개해 드린 다른 블로그 광고모델과는 달리 피드 사이에 배너광고나 텍스트광고를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가시면 여기를 클릭해 보세요. http://www.pheedo.com/site/adv_ad_examples.php 피드사이에 광고가 노출되는 방식이라니 무척 신선합니다. 퍼블리셔로 등록할 때에 국가명 옵션에 우리나라도(Korea, Republic of) 있긴한데 과연 한글 블로그가 통할지는 의문입니다.

PHEEDO 참여방법
☞ 피두에 접속합니다. http://www.pheedo.com/ 우측에 위치한 퍼블리셔란의 Get Started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빨간색으로 표시된 Get Started Now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퍼블리셔 계정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는 폼이 나옵니다. 위에서부터 차례로 피드URL, 이름, 회사 혹은 블로그 이름, 국가, 이메일주소, 유저네임, 패스워드 두번 입력, 서비스 약관에 동의 체크까지 마치면 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피드 광고 설정 옵션이 나옵니다. 그냥 그대로 두시고 Continue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피드 URL을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름이 저절로 입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새로운 피드 URL은 임의로 알파벳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광고 위치를 설정해 주고 광고 빈도수를 정해줍니다.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다 되었으면 Finish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관리자 화면이 드디어 나왔네요. 호곡! 그런데 당신의 계정이 활성화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메일을 확인해 보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피두에서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된 부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계정이 활성화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아래에 메시지가 있습니다. 검정 테두리로 표시된 곳을 읽어보니 "세금 정보에 관한 양식을 첨부파일로 보냈으니 양식을 완성하고(작성하고) 사인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양식을 팩스나 이메일로 피두측에 보내달랍니다. 유저네임과 회사이름도 같이 적어서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일처리가 늦어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 복잡합니다. 메일 하단에 보시면 첨부파일이 있으니 영어공부도 하실겸 다운로드 받아서 해석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링크를 눌렀더니 계정이 활성화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제 로그인하면 되는거에요. 그리 어렵지는 않죠?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