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SMORTY

2008. 5. 8. 06:32블로그/블로그 돈벌기

SMORTY
SMORTY 특징

스모티 역시 어제 소개해 드렸던 수익모델과 비슷한 방식의 블로그 수익모델입니다. 블로거로 참여하게 되면 광고주가 보내주는 캠페인을 토대로 자신의 의견을 나타낸 글을 작성합니다. 광고 캠페인은 자신의 스모티 관리자화면으로 보내진다고 합니다. 블로거는 해당 내용을 작성하게 되고 이를 확인한 스모티 측에서 포스트를 리뷰하고 페이펠 계정으로 수익을 입금해 준다고 합니다. 스모티의 경우 관리자 화면이 한눈에 보기 좋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블로그 수익 사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SMORTY 참여방법
☞ 스모티에 접속합니다. http://smorty.com/ 빨간색으로 체크된 부분을 클릭해야 블로거로서 광고프로그램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메일주소, 패스워드, 이름, 성, 주소, 도시명, 우편번호, 주, 국가, 전화번호, 페이펠 ID, 블로그 이름, 블로그 분류, 블로그 간략설명, 블로그 URL, 그림에 나온 문자 입력, 약관에 동의 후 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메일로 승인 메일이 보내졌으니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메일함으로 접속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승인 링크가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이트 검토를 마친후 메일을 한개 더 보낸다고 하네요. 이메일함에 가보면 메일이 바로 도착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눌러 로그인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로그인 페이지가 나왔어요. 이메일주소, 패스워드, 블로거에 체크한 후 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럼 세팅이라고 나와서 조금 놀라게 됩니다만 뭐 거창한건 아닙니다. 닉네임 입력하고, 아바타 이미지를 입력합니다. 관리자 화면과 포럼에 나타나게 될 자신만의 이미지를 말합니다. 두번째의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이미지 중에서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 되면 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관리자 화면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깔끔하니 한눈에 모든 광고진행 상황을 알아볼수 있게 되어 있네요. 블로그 수익에 관한 비즈니스를 생각하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