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과 가이 가와사키

2008. 4. 23. 13:55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에서 구입한 4억소녀의 책과 가이 가와사키의 책 via 스카이 IM-U210K

오랜만에 사는 이야기좀 해보렵니다. 어제 당일치기로 뉴요크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현재 전남 장성에 거주중인데 어젠 큰맘 먹고 뉴욕에 다녀왔습니다. 뉴욕에 당일치기로 다녀오는게 가능하냐구요. 네, 가능합니다. 내 머리속의 뉴욕, 광주광역시에는 몇군데 번화가가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의 경우엔 동네 마다 번화가가 있지만 광역시 기타 시, 군, 면 단위 동네에는 일명 "시내" 라고 불리우는 번화가가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광주의 경우엔 충장로, 전남대 후문, 상무지구, 첨단지구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광주의 뉴욕은 충장로구요. 충장로는 사람이 많습니다. 언제나 북적거립니다.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서점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하나는 충장서림, 또 하나는 삼복서점입니다. 어제 오전에는 광주의 시카고라고 할수 있는 쌍촌동 광주 학생교육 문화회관에서 가이 가와사키 형님의 책을 읽고 뽐뿌를 받은 후에 뉴욕으로 갔습니다. 뉴욕 충장서림에서 4억소녀 예진양의 책을 샀습니다. 책이 예쁘고 또 예진양의 몸매도 바람직하더군요. 네, 그래서 샀습니다. 그리고 얼굴을 보고는 신은 공평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돈과 몸매는 줬지만 얼굴은..

어제 오전에 시카고에서 읽었던 당신의 기업을 시작하라 라는 책의 저자 가이 가와사키에 대해 조금 아는 척 좀 해야겠습니다. 가이 가와사키는 벤처캐피털회사 거라지 테크놀로지 벤처스의 대표이자 포브스의 칼럼니스트, 애플의 메킨토시를 성공케한 전설적인 마케터입니다. 네, 여기까지는 책표지에 나와있는 소개 부분에 나온 내용입니다. 이쪽에서는 쬐끔 많이 알아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일단 이 분의 책은 이번이 처음인데 한마디로 참 좋습니다. 세스 고딘의 책을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과는 또 다릅니다. 일단 시작의 기술이라는 프레젠테이션 동영상을 함 보시구요.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놓을테니 참고하세요. 프레젠테이션의 진수라고 생각됩니다.

 


☞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blog.guykawasaki.com/2006/06/the_art_of_the_.html 그러면 아래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해 놓은 곳을 클릭하시면 프레젠테이션 동영상 풀버젼을 바로 내려받을수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