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에게 상을 주자, 블로그 어워드 위젯

2007. 11. 18. 08:53블로그/블로그 디자인

오늘 소개해 드릴 위젯은 블로거간의 관계에 도움(?)이 될만한 위젯입니다. 무언가를 잘하거나 혹은 재미삼아 엽기적인 상을 줄수도 있습니다. 섹시한 블로거에게는 섹시 블로그어워드를 혹은 헤어지고 싶은 여자(남자)친구 에게는 죽은 바퀴벌레 상을 선물하면 상당히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혹은 소 방구(방귀)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적절히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지 진지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justsayhi.com/bb/awards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설명이 쉽도록 숫자를 앞에다 붙여 놓았으니 숫자로 설명을 드릴게요. 1번에는 주고싶은 상을 골라주고, 2번에는 이 상을 받는 이의 이름, 3번에는 이메일주소, 4번에는 받는이의 블로그 URL을 적어줍니다. 5번에는 나의 이름, 6번에는 나의 메일주소, 7번에는 내 블로그 URL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8번에는 익명으로 보낼것인지 여부를 체크해 줍니다. 익명으로 벼룩이나 바퀴벌레, 펀치 혹은 가라데 킥을 받으면 짜릿하겠는걸요! 참고로 저는 사양합니다. 다 되었으면 가장 아래에 있는 상 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의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상이 보내졌다고 하네요. :) 가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면상에 펀치 한방이 날라왔네요. 헤헷! 그래도 다행입니다. 아래에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을 누르면 내 블로그에 위젯으로 붙여 놓을수 있는 코드가 나옵니다. 더럽고 엽기적인 상 말고도 2007 올해의 블로그, 섹시블로그나, 유니크블로그 등 여러가지 좋은 상이 있으니 좋은 걸로 보내보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부록으로 어떤 상들이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은 바퀴벌레와 소방구, 그리고 섹시한 키스랑 섹시 블로거 어워드가 보이네요! 누가 만들었는지 친구하고 싶네요. :D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