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지 바꿔주세요, 온라인 만능 컨버터

2007. 10. 19. 09:13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오랜만에 컴퓨터팁 카테고리에 포스팅합니다. You Convert It 에서는 이미지, 문서, 오디오 파일 뿐 아니라 비디오 파일까지도 포맷을 실시간으로 변환시켜 줍니다. 저야 컴퓨터 전공이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신기할 뿐입니다. 저는 BMP 이미지 파일을 PNG 로 변환시켜 봤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변환이 되더라구요. 여기도 북마크입니다 :)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youconvertit.com/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설명이 쉽도록 번호를 메겨 놓았으니 절 따라해보세요. 1번은 문서파일 변환하기 입니다. 즉 1번을 선택하고 7번을 누르면 문서관련 확장자 명들이 주르륵 나타나게 되는 원리입니다. 2번은 이미지파일, 3번은 오디오파일, 4번은 비디오파일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선택을 마치면 5번에 메일주소를 넣어야 합니다. 여기에 기입한 메일 주소로 변환된 파일의 링크가 전송됩니다. 6번에서는 변환한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7번에서는 아까 설명드렸듯이 변환될 결과물의 확장자 명을 골라주는 곳입니다. 다 되었으면 8번을 눌러 Convert 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다큐먼트 즉 문서 파일을 선택한후 확장자 명을 펼쳐 놓은 화면입니다. DOC, HTM(L), PDF 등 꽤나 알려진(?) 확장자명들이 많이 보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디오 파일을 선택했을때의 화면입니다. MP3, OGG, RA, WMV, WMA 등 모두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비디오 파일을 선택했을때의 화면입니다. ASF, AVI, MOV, MP(E)G, WMV 등 다양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