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블로거를 위한 12가지 파이어폭스 플러그인

2007. 8. 9. 07:39블로그/블로그 디자인

아마도 최상의 블로깅 플랫폼 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파이어폭스를 위한 퍼포먼싱 플러그인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져에 삽입되며 포스트를 세이브하거나 다른 블로깅에 필요한 여러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이어폭스용 구글툴바는 검색창과 스펠헥, 자동채우기, 페이지랭크 체크, 지메일 원클릭 바로가기, 번역창 등을 제공합니다.

SEO에 대해 지나친 관심을 갖는 블로거에게 딱 맞는 플러그인입니다. 야후 백링크, 야후 인데스, 구글 백링크, 구글 캐쉬, 구글 인덱스, 구글 영번역, 페이지랭크 체크, MSN 백링크, MSN 인덱스, 알렉사 오버뷰, 알렉사 트래픽, 알렉사 백링크, 페이지 사이즈 체커, HTML 벨리데이터, 서버 헤더 뷰어, WHOIS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컨트롤키 + D 키를 한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가 딜리셔스 계정으로 북마크 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페이퍼 포스트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입니다. 한번에 페이퍼포스트 계정에 들어갈수 있으며, 지불 잔고내역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스텀블 어폰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세계의 수백만의 블로거들에게 북마크된 좋은 웹사이트를 한번에 발견할수가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모든 라이브 북마크의 새로고침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시간이 날때마다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가볼 필요가 없게 해줍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져에서 바의 형태로 실시간으로 애드센스 수입을 알려줍니다.

블로깅을 하면서 모르는 단어나 용어를 발견했을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탭을 전환할 필요없이 선택된 주소를 빠르게 보여줍니다.

웹사이트를 통째로 저장해주고 하나의 콜렉션으로 유지시켜주는 엄청 유용한 플러그인입니다.

여러개의 G메일 계정을 보유한 블로거에게 최적화된 플러그인입니다. G메일 메니져는 여러개의 G메일 계정을 확인하는데에 쓰이며 새로온 메일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