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사이트 BEST5

2007. 6. 28. 06:5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지겨울때가 있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이럴때 바탕화면 한개만 바꿔도 분위기가 살더라구요. 뭐 인터넷상에 수백개 아니 몇십만개의 바탕화면 사이트가 있겠지만 그래도 그중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져 있고(유명한 이유가 있더군요!) 제가 괜찮게 이용했던 바탕화면 사이트를 5개로 압축해 보았습니다. 뭐 다섯개도 필요없고 첫번째에 링크 되어있는 INTERFACELIFT 한개만 가도 예쁘고 멋진 바탕화면이 많이 있네요. 예쁘게 사용하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http://interfacelift.com/wallpaper/ 현존하는 바탕화면 무료 제공 사이트 중에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바탕화면 즉 월페이퍼 외에도 아이콘 부터 무료로 제공되는게 많습니다. 광고수익이 얼마나 될지 상당히 궁금해 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http://applescreens.com/eng/index.php 애플스크린이라고 애플 컴퓨터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바탕화면을 제공합니다. 예쁜게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http://carwalls.com/ 여기는 자동차 바탕화면 전문 사이트입니다. 왼쪽에 자동차의 수많은 이름들이 나열되어 있고 클릭만 하면 그 기종에 맞는 자동차의 바탕화면이 나오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팬들에겐 필수 북마크 사이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http://www.dualmonitorbackgrounds.com/ 듀얼모니터 배경을 전문으로 다루는 곳입니다. URL만 봐도 알수 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http://www.bestqualitywallpapers.com/ URL에서 말해주는 것처럼 양질의 바탕화면이 모여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월페이퍼를 내려받았던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