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료 확인하고 네이버페이 2만1천원 적립하기

2022. 4. 6. 19:59라이프/이것저것 리뷰

※ 글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밝힌다. 글도 띄엄띄엄 올리더니 Zet 이넘 색희가 대놓고 보험팔이 광고나 하고 미쳤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 글은 광고나 협찬을 받지 않고 순수하게 독자분들의 지갑을 채워줄 목적으로 작성했다. 섣부른 오해는 금물이다. 자, 시작한다. 

 

네이버 페이 혜택 메뉴 https://event2.pay.naver.com/event/benefit/list

 

자동차보험 기간 만료 기한이 다가와 새로 자동차보험을 알아보다가 아주 좋은 정보를 발견했다. 네이버 페이 혜택 코너에 있는 몇개 보험사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하기만 해도 네이버 페이 7천 포인트(현금 7천원과 동일)를 증정하고 있었다. 이렇게 좋은 꿀정보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나도 3개 보험사에서 7천 포인트씩 받아서 총 2만 1천을 벌었다. 10분 투자하고 2만 1천원이라니! 솔솔하다.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하면서 꼭 피해야 하는 주의사항도 함께 알려드리겠다.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한 상태로 네이버 페이 - 혜택·쿠폰 메뉴로 접속하자. 그리고 상단 회색 동그라미 안에 들어 있는 여러 메뉴 중에서 보험/금융을 선택하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여진다. 

 

보험료 조회만(가입 X) 해도 7천 포인트를 주는 보험사에 번호를 매겨두었다. 1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2번 KB손해보험 다이렉트, 3번 삼성화재 다이렉트까지 총 3개 보험사다. 1번의 녹색 버튼(7,000원)을 클릭해보자.

 

 

본인인증을 하고 몇가지 추가 정보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 이르게 된다. 예상 보험료가 나온 이 시점에서 화면을 닫아야 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다른 보험사와 달리 이벤트 당첨안내 팝업이 따로 나오지 않았다. 그렇다고 해서 아래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절대 안 된다. 여기서 화면을 닫고 있으면 몇분 뒤에 문자 메시지로 당첨 안내 메시지와 쿠폰번호가 온다.

 

 

아래 1번에 보이는 것처럼 문자메시지가 온다. 1번의 URL을 클릭하고 아래 두번째 화면이 나오면 2번에 쿠폰번호를 입력한 다음 3번 쿠폰등록 버튼을 누르자. 그러면 세번째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안내메시지가 나온다. 성공이다.

 

 

이런 방식으로 나머지 2개 보험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보험료 조회를 하면 네이버 페이 7천원 쿠폰을 보내준다. 순식간에 2만 1천원 벌었으니 개이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