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사이트 추천 아실 고가 아파트 순위 보기

2021. 7. 19. 19:13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아파트 실거래가를 보여주는 사이트로는 호갱노노가 대표적입니다. 저는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아파트가 제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이 적지 않기에 호갱노노를 자주 들락거립니다. 그러다 최근 내가 관심있는 지역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아파트부터 가격순위를 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생겼죠.

 

아실 http://asil.kr/

 

아실이라는 이름의 사이트에 방문해 관심지역 아파트를 검색해봤더니 '최고가 APT'라는 메뉴가 있었습니다. 메뉴를 클릭해보니 관심지역의 아파트 순위가 좌르륵 펼쳐지더군요. 광주광역시 서구는 현재 신세계건설이 짓고 있는 농성동 빌리브트레비체가 15억 8,220만원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에 준공되는 걸로 아는데요. 2024년에 준공되는 롯데건설 더리미티드와 함께 광주 최고가 프리미엄 아파트 시장을 견인할 예정입니다.

 

좌측 메뉴를 보면 최고가 APT 외에도 거래 잘되는 APT, 거래량, 인기도 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부동산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비교의 영역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끼리 비교하기에 이만한 사이트도 없습니다.

 

 

아파트 월세수익률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 목적의 아파트를 고를 때 긴요하게 이용할 수 있겠지요? 아파트가 오를 때로 오른 시점입니다. 모쪼록 꼼꼼하고 신중한 시선으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신세계 빌리브 트레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