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4 생존모드 유료 아이템 추천 '부스터'

2020. 11. 21. 09:57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반응형

언차티드 4는 카트라이더, 배틀필드4를 넘어 가장 오랜 시간 즐겼던 게임으로 남았다. 요즘도 가끔 게임 생각이 날 때 플레이하고 있다. 그만큼 재밌다. 한국인보다는 유럽(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게이머들이 많다. 오프라인에서 만난 여성이 언차티드 4 열혈 게이머였다는 건 안비밀! 그녀의 나이는 38세다. 언차티드 4 생존모드(Survival)는 초등학생부터 나이든 사람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는 게임이다.

 

돈을 주고 사도 괜찮을 유료 아이템 중 부스터를 추천한다.

 

1. 향상된 레이더

적이 레이더에 항상 표시된다. 이거 없으면 생존 게임 난이도가 극상으로 높아진다. 레이더까지 팔아먹는 너티독 당신은 대체...

 

2. 강철턱

사냥꾼이라고 빠른 속도로 달려와 목을 조르는 적이 있다. 이놈들은 다섯번 정도 쳐내야 떨어져 나가는데 강철턱 부스터를 장비하면 1회만 쳐도 튕겨져 나간다. 생존모드에서는 목졸릴 일이 많다는 거.

 

3. 견고함

폭발물에 맞으면 넘어지고 큰 피해를 입게 된다. 견고함을 장착하면 폭발물의 피해를 거의 입지 않으며 넘어지지도 않는다.

 

4. 신속

달리기 속도를 빠르게 해준다. 보물사냥이 있는 스테이지에서 유용하다. 감옥(Prison), 옥상(Rooftop), 마을(Village), 스코틀랜드(Scotland), 해적공동체(Pirate Colony), 뉴데번(New Devon), 탈선열차(Train Wreck) 등 거의 모든 스테이지에 보물을 먹는 미션이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보물을 모두 먹어야 한다.

 

다음 편에서는 유료로 구입할 만한 무기를 다뤄봐야지. :)

 

왼쪽 상단에 적들이 표시되는 '향상된 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