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EPUB 뷰어 추천 FREDA

2020. 8. 3. 10:0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윈도우에서는 기본적으로 전자책 파일 실행이 불가능하다. 이펍(.epub) 파일을 열려면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한데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한다. Freda는 무료이고 가벼우며 컴퓨터에 있는 epub 파일을 1분 만에 열 수 있어서 편리하다. Freda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Freda 설치하기 http://www.turnipsoft.co.uk/

 

Turnipsoft

Freda is a free program for reading electronic books (ebooks) on Windows and Android. On Windows, it's a Universal App, which means it runs equally well on your desktop PC or tablet PC, and on your Windows Mobile phone. On Android, it works on any phone or

www.turnipsoft.co.uk

 

1번의 이미지를 클릭해 다운로드 하면 된다. 설치는 초딩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기 때문에 설치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넘어가도록 하자.

 

Freda 프로그램을 실행한 모습이다. 2번의 Folder를 누르고 컴퓨터에 있는 epub 파일을 열면 된다.

 

짠! 논픽션 epub 파일을 열어본 모습이다. 3번과 4번에서 배경과 글씨 색상, 글씨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전자책 뷰어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