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이유 쥐 산채로 먹는 중국인

2020. 1. 25. 11:20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착짱죽짱(착한 짱깨는 죽은 짱깨뿐이다)이라는 말이 이처럼 실감나는 시대도 없을 것 같다.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폐렴으로 전세계가 공포에 떨고 있다. 짱깨로부터 시작한 우한 폐렴(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 미국, 유럽, 태국, 홍콩, 대만, 마카오까지 퍼졌다. 전세계에서 이 시각에도 민폐를 끼치고 있는 중국인들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는 이들 국가 외에 전세계로 퍼져나갈 것으로 보인다.

 

중국에서만 확진 환자 860명 26명 사망

중국은 일본과 함께 국익이라는 대의를 위해 언론을 통제하는 언론 후진국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를 축소하여 보도하고 있다는 의혹이 현지 중국인들과 각국 미디어에 의해 보도되고 있다. 일부 중국인들은 현재 중국 확진환자가 1만명이 넘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우르르 몰려 다니는 짱깨의 민족 특성상 그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우한의 수산시장

 

야생동물 파는 수산시장이 코로나 바이러스 진원지

만병(유혜균)의 근원이라고 볼 수 있는 생쥐를 산채로 잡아먹는 중국인의 영상이 화제다. 미개한 중국인들은 살아있는 야생동물을 먹는 걸 즐긴다고 한다. 중국 우한의 한 시장에서는 야생고양이, 오소리를 팔고 있다. 중국 의료진들은 쥐, 오소리, 뱀이 병을 옮기는 숙주로 보았다. 더러운 걸 쳐먹는 미개한 중국인들 때문에 전세계가 고통받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2g34pXUP3U

 

마스크 써봤자 감염 예방에 도움 안 돼

코로나 바이러스는 호흡기가 아닌 결막(눈)을 통해서도 감염된다. 마스크를 써봤자 헛수고라는 의미다. 해외여행을 앞둔 한국인들도 비싼 위약금을 물고 항공권을 취소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짱깨머니를 무시할 수 없는 관광국인 태국도 중국인들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다. 나도 방콕에 있지만 어딜 가나 중국인들이 있고 중국어가 들리면 자리를 피한다. 중국이라는 나라를 왜 세상에 미치는 걸까? 중국의 덕을 봤다는 나라를 아직까지 본 적이 없다. 전세계의 중국인들을 중국으로 몰아넣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질 때까지 국가 자체를 폐쇄하는 방법 밖에는 별다른 수가 없어 보인다. 착짱죽짱 짱깨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