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끝내주는 홍대 짬뽕 맛집 교동짬뽕

2019. 3. 9. 12:40라이프/소탈한 여행기

반응형

홍대 부근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을 꼽으라면 보통 초마를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제 입맛에는 초마보다 교동짬뽕과 당가원 짬뽕이 맛있더군요. 당가원은 홍대랑은 거리가 좀 있고 교동짬뽕이 홍대 부근에서 짬뽕을 제일 맛깔스럽게 하는 식당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도 6,500으로 엄청 쌉니다. 점심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는 걸 추천합니당!


* 홍대교동짬뽕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4348967

저희 회사는 점심시간이 11:30분 부터라 11시 35분쯤에 도착했을 거에요. 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식당은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노포 느낌이 살짝 나죠. ^^



연예인도 많이 왔었나봐요. GOD도 있고 꽤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반찬 그릇에는 춘장만 있고 단부지와 양파는 덜어서 담아야 해요. 귀찮지만 괜차나.. 지금은 셀프가 키워드인 시대니까..:)



주문한지 5분 정도 됐을 무렵에 짬뽕이 나옵니다. 혼밥족을 위한 테이블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짱 좋아요!



오징어도 들어가 있고 이것저것 들어가 있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그렇게 좋은 재료는 아닐 거에요. 비싸면서 나쁜 건 있어도 싸고 좋은 건 없더라구요.



국물은 좀 매운편이에요. 제가 매운 음식은 잘 못먹는데 그래도 여기 짬뽕은 먹을 수 있는 정도?랄까요. 호호 불면서 맛있게 후루룩 후루룩~



국물은 매워서 못먹겠더라구요. 건더기는 거즘 다 먹은 것 같아요. 헤헷! 올때마다 맛있어요.



6,500원 실화? 홍대에서 짬뽕이 생각날 때 한 번 가보세요. 실망할 일은 없을 거에요. 조금 매우니까 매운 음식 싫어하는 분께는 권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