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9. 13:22ㆍ라이프/소탈한 여행기
지난 주 24일부터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팸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여행 블로거들과 함께 제주도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왔지요. 지난 주는 강의에 미팅에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정신없이 보낸터라 팸투어에 가서는 말을 최대한 줄이고 사진만 찍다 돌아온 것 같아요. 팸투어 전날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블로그로 돈벌기 강의를 하느라 11시가 넘어 집에 도착했으니 뭐.. 그렇게 지친 몸으로 갔음에도 불구하고 제주도는 아름답더군요. 제주도 팸투어 첫날의 기록을 남겨봅니다.
집에서 김포공항까지 자동차로 20분, 대중교통으로 40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라서 아침 일찍 도착할 수 있었어요. 여유있게 도착한 덕분에 창가자리를 겟! 할 수 있었죠. :)
김포공항에 내려 일행들과 함께 이동해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점심을 먹고 나서 바로 애월초등학교 더럭분교에 갔답니다. 일반인도 학교를 구경할 수 있도록 학교 탐방로를 만들어뒀더라고요.
초등학생은 몇명 안 보이고 대부분 어른이들이 사진을 찍으며 놀고 있었습니다. ㅋㅋ 알록달록한 건물과 커다란 나무가 인상적이더군요.
학교 건물 주변이 워낙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일행과 함께 사진찍기 좋겠더라고요.
어린이 학습용 텃밭이 있었는데 녹색 식물을 보고 있으니 안구가 정화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_+
애월초등학교를 구경하고 바다에 가서 물놀이를 하며 놀았는데요. 신발을 벗고 놀았더니 제대로 피서온 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물놀이를 마치고 모슬포 호텔로 이동!
이번 팸투어 참가자 중에 남자는 2명 뿐이었는데 저는 네이버의 유명 패션 블로거랑 같은 방을 썼어요. 거의 띠동갑 차이가 나는 동생이었는데 예의도 바르고 성격도 털털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네요. 침대는 하나는 더블, 하나는 싱글 사이즈였어요. 저보다 덩치가 좋은 동상님을 위해 더블 침대 양보! 인테리어가 조금 심심해 보일수도 있는데요. 모슬포호텔은 프리미엄 게스트 하우스를 표방하는 숙소로 불필요한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저렴하게 객실을 이용하려는 전략이 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TV, 커피포트, 녹차, 냉장고, 드라이어 등 있을 건 다 있다는 거~
욕실도 기대했던 것보다 더 넓직하고 깨끗해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런 욕실이라니요.
출입문 오른쪽으로 나무로 된 문이 보였는데요. 나무문을 열어보니 옷과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넷이었습니다.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실속있게 활용한 것이죠. 제주도 여행에서 실속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모슬포 호텔을 이용해보세요! :)
* 모슬포 호텔 위치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2418156
* 모슬포 호텔 전화 064-792-4723
※ 이 글은 메이드인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전 일정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 받아 작성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