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다나와 리포터

2014. 8. 14. 06:09블로그/블로그 돈벌기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http://www.danawa.com/)에서 '다나와 리포터'라는 이름의 블로그 수익 공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나와 리포터로 등록하고 리뷰 콘텐츠를 등록하면 다나와에서 검수한 후 승인이 된 콘텐츠는 다나와 뉴스기사로 발행되며 콘텐츠 제작자에게 기사 1건당 6천5백원의 사이버머니가 지급됩니다. 사이버머니가 5만원이 넘어가면 현금처럼 환급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리포터'로 활동하려면 유명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고 오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나와 리포터는 모든 블로그 운영자에게 열려있습니다.


다나와 리포터 지원하기 http://news.danawa.com/netizen/DmReporterApply.php


상단 메뉴에서 다나와 리포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다나와 리포터 가입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하고 가입합니다. 블로그에 대한 특별한 심사과정이 없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입이 끝났으면 이제 글을 써야겠죠! 1번 영역의 '커뮤니티'를 클릭하면 2번 영역의 '사용기' 메뉴가 보입니다. 우측 3번 영역의 '글쓰기' 버튼을 누르세요.



글쓰기 에디터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마치,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블로거 여러분, 다나와 리포터로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