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아이폰5S 배경화면 13선

2013. 12. 11. 22:38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반응형

애플

애플의 아이폰4를 3년 넘게 사용해오다 아이폰5S로 갈아탔다. 아이폰5 화이트 컬러가 마음에 쏙 들었지만 할부원금이 남아있어 꾹 참아오다 드디어 5S로 기기변경했다. KT 고객센터(114)를 통해 할부원금 57만원에 골드 색상으로 구입했다. 그린폰 제도를 이용해 쓰던 전화기를 반납, 19만5천원을 포인트로 받아 할부원금의 부담을 줄일 수 있었다. 그린폰 후기는 새 글을 통해 자세히 설명해 볼 계획이다. 


아이폰5S를 처음 받아들었을 때만 하더라도 아이폰5와 크게 다를 게 없는 무게와 외관에 조금 실망했다. 그러나 휴대폰을 개통하고 하루동안 사용해보니 놀라울 정도로 개선된 성능에 감탄했다. 우선 지문으로 잠금해제하고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때도 지문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다. 지문도 5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지문인식률도 기대 이상이었다. 하드웨어 성능면에서도 놀라웠다. 어플 실행, 인터넷 속도면에서 아이폰4와는 하늘과 땅 차이였다. 게다가 카메라 화질도 놀라울 정도로 향상됐다. 필자처럼 물건을 선택함에 있어 신중하다 못해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야는,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 5S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휴대폰을 새로 맞이하고 이전에 사용하던 앱들을 설치했다. 그 다음으로 아이폰5S의 잠금화면과 홈화면을 장식할 멋진 배경화면을 찾았다. 필자의 디자인에 대한 좌우명은 단순명료하다. "심플 이즈 베스트!". 화려한 것들은 금방 식상해지지만 단순한 것들은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고 오히려 더 사랑스러워지기도 한다. 아이폰5S/5C 사용자들을 위해 13개의 사랑스러운 배경화면을 준비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저장하면 된다.


+ 처음에 올려놓은 회색 도트의 배경화면은 아이폰5S 패키지에 등장하는 배경화면이다. 홈화면으로 사용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