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하는 방법

2013. 6. 4. 15:27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차단 인터넷 사이트에 보이는 안내창

유해사이트, 불법사이트는 사이버 경찰청(http://www.police.go.kr/)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19금 사이트라던지, 불법도박 사이트, 혹은 잔인한 사고사진이 담긴 웹사이트가 주로 제재 대상이 되는데요. 불법이거나 유해물이 담긴 사이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접속이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접속 우회를 돕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우회하여 사이트에 접속할 수있는데 그 과정이 복잡합니다. 이런 경우에 우회 접속 사이트에 들러 접속을 원하는 인터넷 주소(URL)만 입력하면 차단된 웹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해커 그룹 어나니머스의 회원명단 해킹으로 알려진 우리민족끼리에 접속을 예로 들어 차단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민끼(우리민족끼리)가 뉴스화 될 당시 우민끼 회원명단에 이름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간첩으로 오해받은 이들이 많은데요. 역으로 우민끼 사이트 혹은 관련자 수사를 위해 가입한 우리측(남한)의 수사기관 종사자들도 상당수 존재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영화 신세계를 보면 경찰이 자신의 조직폭력조직에 심어놓은 프락치의 정체를 알게 된 황정민(조폭간부)이 최민식(경찰간부)에게 이런 말을 하죠. "빨대들 무쟈게 꽂아두셨구만! 배부르겄소~". 국산 빨대를 사랑합시다.


차단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 사이트


1. http://unblockthatsite.net
2. http://www.hidemyass.com/
3. http://bypassy.com/
4. http://usafastproxy.info
5. http://fastfreeproxy.info


차단 인터넷 사이트 우회하는 방법


네번째에 소개한 사이트로 방문합니다. 그럼 아래에 보이는 화면과 같이 하단에 주소 입력창이 보이는데요. 우리민족끼리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Go 버튼을 눌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 어쩌고부터, 김관진 국방장관을 역적으로 내모는 글까지 심약자분들은 방문을 권하지 않습니다. 우리민족끼리 패러디 사이트도 있으니 두 사이트를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우리민족끼리 패러디 사이트 http://www.uriminzokiri.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공유 버튼까지 달아놓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구독하는 간첩도 있다고 생각하니 등골이 오싹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