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대홍기획 소셜미디어 전문가 채용

2011. 10. 15. 13:03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롯데그룹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 본 소셜미디어 전문가 채용공고를 소개한다. 롯데그룹의 광고 에이전시 대홍기획에서 페이스북 페이지에 채용공고를 올렸다. 제일기획(삼성), 이노션(현대), HS애드(LG), SK마케팅앤컴퍼니(SK)와 같은 대기업 인하우스 광고기획사라고 보면 되겠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거나 지원 의사가 있는 사람은 아래 이메일을 통하거나 페이스북 메신져를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대홍기획 채용 문의 이메일 주소 gzs@daehong.co.kr, 대홍기획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http://ko-kr.facebook.com/lottedaehong

취업 커뮤니티 취뽀(취업뽀개기)에서 글제목 '대홍기획'으로 검색한 결과 대기업들과 비견될만큼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회사로 판단된다.
 


☞ 대홍기획 홈페이지(
http://www.daehong.co.kr/)에 들어가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엉성한 디자인은 둘째 치고 게시물 클릭 및 이동 조차 잘 되지 않는다. 현대의 이노션 홈페이지(http://www.innocean.com/kr/)와는 질적으로 차이가 있는 홈페이지는 조금 실망이다. 이노션도 예전의 잠수함을 메인으로 한 홈페이지가 더 예쁘고 직관적이었는데 이번 홈페이지의 느낌은 별로다. 소셜미디어가 아무리 대세라지만 제휴사를 찾는 잠재 사업 파트너, 나아가 해당 기업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 중 열에 아홉은 접속하는 기업 홈페이지인 만큼 투자를 해야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