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검둥이 벨킨 유무선 공유기 N
2010. 4. 26. 00:21ㆍ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반응형
유무선 공유기 N을 사무실에 두고 아이폰을 사용하는 동료에게 이제는 3G 데이터 요금 없이도 WIFI 신호를 잡아서 무료로 데이터를 이용할수 있다고 하니 참 좋아하더라구요. 공유기 신호를 잡아서 사용하라는 쪽지를 사무실 직원분들께 보내면서 왠지 뿌듯한 마음도 들었어요. 소개해 드리는 유무선 공유기 N은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약 5만원 전후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데이터 요금 걱정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먼저 어떻게 생겼는지 외관부터 보여드릴게요. 흰둥이 맥북이랑 함께 찍은 샷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검둥이가 N이에요.
☞ 검둥이의 앞모습입니다. 파란색 불빛이 검둥이의 바디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WIRELESS, WIRED, ROUTER, MODEM, INTERNET 순입니다.
☞ 검둥이 뒷태는 이렇게 생겼어요. 유선(WIRED) 1,2,3,4 그리고 모뎀 연결 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터페이스가 심플해서 좋네요.
☞ 검둥이 크기 비교를 위해 알람시계와 놓고 촬영해 봤어요. 알람시계 크기가 무척 작은데 소리가 커서 아침에 발딱 발딱 일어납니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알람 시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기에 만족하면서 쓰고 있네요. 참고로 알람시계는 텐바이텐에서 구매했어요.
☞ 머그 모양의 스피커에 담긴 아이폰과 비교해 봤습니다. 머그컵 모양의 스피커는 친구가 선물해 준건데 아주 잘 쓰고 있다죠- 땡큐S
☞ 흰둥이의 무선 네트워크에 검둥이 신호가 잡힌 모습입니다. 블로깅 하기에는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 모두 만족입니다.
☞ 아이폰 WIFI에도 검둥이가 잡혀있네요. 아프리카, 다음 TV팟, 곰TV 어플 등 WIFI 신호를 필요로 하는 여러 어플로 테스트 해 봤습니다.
☞ 해킹 폰에 왠 EGG WALLET이냐구요? 오늘 오전에 순정으로 돌아왔답니다. 탈옥은 일종의 테스트였고 슬슬 물리기도 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순정으로 복원하게 됐어요. 탈옥폰만의 매력도 있지만 블랙레인 개발자에게 기부도 하지 않으면서 쓰기엔 좀 미안해서요. 고마워요, 블랙레인-
☞ 아프리카 모 BJ분의 방송을 열어봤어요. 귀엽네요. 오덕들의 소굴이라고 하던데 저 이러다 오덕되는건 아닌지- 지금도 블덕이긴 하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