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넷북 아이디어패드 S10-2 출시 간담회 참관기

2009. 8. 27. 08:34블로그/블로그 견문록

한국 레노버의 프리미엄 넷북 아이디어패드 S10-2의 출시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카페 아모카에서 열렸어요. 리뷰어로 명성이 높은 늑돌이님, 자동차 전문 블로거 오앤홍님등 오랜만에 반가운 분들을 뵐수있어서 좋았어요. 한국 레노버 사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질문도 받고 답변도 해주는 모습이 참 인상깊더군요. 적극적인 모습이 멋져보였습니다. 아이디어패드 S10-2는 70만원대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과가 준비되어 있는 곳에 귀여운 아이디어패드 그림이 있더라고요. 누가 그렸는지 참 귀엽게 잘 그렸더군요.
 

LENOVO


한국 레노버 프리미엄 넷북 아이디어패드 S10-2 출시 간담회 정보를 담은 파일입니다. What a lovely Idea? :)
 

LENOVO


카페 아모카 벽면에 수놓은 레노버와 아이디어패드, 카페가 쾌적하고 넓고 괜찮더군요. 행사를 위해 하루 빌린듯 했습니다.
 

LENOVO


한쪽 코너에 전시되어 있던 레노버의 노트북들, 제 첫 직장에서 받았던 노트북이 레노버였기에 감회가 새롭더군요.
 

LENOVO


스피치를 하는 곳에서 청중을 바라보며 한컷 담아봤네요.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분위기 있어뵈서 그냥 둡니다. ㅋ_ㅋ
 

LENOVO


한국 레노버의 사장님이 등장했네요. 중간에는 앞으로 나오셔서 게스트와 함께 질문과 대답을 주고 받으셨는데 적극적인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레노버는 앞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내심 기대되더군요.
 

LENOVO


모델들의 캣워크가 시작되고 초청된 기자분들과 블로거분들은 연신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습니다.
 

LENOVO


넷북 모니터에 지문이 묻어난게 NG군요. 이 모델분은 몸매가 참 예뻐서 담아봤습니다.
 

LENOVO


조명이 예쁘게 발광(光)하는는 모습을 담으려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댔습니다. 눈이 너무 부셔서 블로그계의 스티비원더가 될뻔 했네요.
 

LENOVO


조명 참 예쁘지 않나요? 옆에 비친 레노버 마크가 더욱 분위기있게 나왔네요. 넷북에는 관심이 없고 조명에.. 퍽 -ㅁ-
 

LENOVO


이런 색상도 좋아요. 좀 야시시하지만 예쁘네요. 이런 조명기기는 얼마나할지 궁금합니다. 무지 비싸겠죠?
 

LENOVO


준비된 다과를 양껏 섭취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새우가 쫄깃쫄깃 하니 신선하더라고요. 파인애플도 맛있었어요. 아 또 먹고 싶네요. :D
 

LENO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