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소비자서포터즈 2차 품평회 참여후기
2009. 6. 2. 10:07ㆍ블로그/블로그 견문록
반응형
블로그얌에서 주최한 벤처소비자서포터즈 품평회에 다녀왔습니다. 벤처업체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추첨을 통해 제품을 받아볼수도 있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약 30명~40명의 블로거분들이 참여하신것 같은데 카이님, 리더유님, 친절한곰탱이님, 카앤드라이빙님을 제외하고는 아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네이버의 와이프로거분도 여럿 참여한 자리였습니다. 신청을 통해 한달에 한번씩 행사가 열리는 것으로 아는데 3차에는 구독자 여러분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좋은 기회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얌 바로가기 http://blogyam.co.kr/
☞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한컷 담았습니다. 빈자리가 심심치 않게 보이는데 다들 뒤로 가셔서 제품 설명 듣고 사진을 찍고 계시더군요.(역시 블로거?) 이대 스토리라운지에서행사가 열렸습니다. 브이코아에서 뵌 분께서 여기 관리를 맡고 계시더라고요. 도착해서 카이님을 뵙고 밥을 먹고 있는데 먼저 인사를 해주셔서 알게 됐습니다. 역시 세상 좁습니다.(착하게 살아야..) 정말 반가웠습니다. :)
☞ 행사가 시작되고 업체에서 오신 분들이 차례로 제품에 대한 설명차 PT발표를 해주셨어요. 제품 수령은 자신이 직접 뽑은 두개의 제품을 가져가기로 되어있었는데 전 아이필유 진동 이어폰과 산돌티움의 티셔츠 두가지를 받았습니다. 산돌티움에서 준 티셔츠는 사이즈도 여자사이즈더군요. 아무리 물량이 딸린다고 해도 사이즈는 맞는걸 줘야.. 총 6개의 업체가 내놓은 제품중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녀석은 바로..
☞ 요녀석입니다. 제니보라는 로봇펫인데요. 머리를 쓰다듬어주면 센서가 작동해서 실제와 유사한 무브먼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들을때는 입이 쩍 벌어지더라고요. 소비자가도 150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제품인지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했습니다.
☞ 산돌티움 부스(?)에서 열심히 설명을 듣고 있는 와이프로거분들과 블로거분들입니다. 캐논 DSLR유저로서 가장 탐나는 렌즈인 24-70을 장착하신 분이 보이더군요. 170만원 정도하던데 정말 부러웠습니다.
☞ 벤처기업의 온라인 홍보에도 도움이 되고 블로거에겐 제품 참여기회를 주는 좋은 행사라고 생각됩니다. 다음 행사때는 블로거팁닷컴의 독자분도 만나뵐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