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의 작은거인 프리에이전트 고 리뷰

2008. 11. 20. 17:56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외장하드 이벤트 당첨 선물이 빨리도 도착했네요. 오늘 예비군 훈련이 있었습니다. 3시에 훈련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택배가 와 있더군요. 허겁지겁 군복을 벗어놓고 택배를 열어봤어요. 두둥! 엄청 예쁜 외장 하드디스크 등장이요. 사이즈도 작고 이게 320기가라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크기도 크기지만 무지 가볍네요. 사진은 캐논의 파워샷 S1-IS로 촬영했구요, 동영상은 작티 VPC-CA8 으로 촬영했습니다.


☞ 기본 구성품입니다. 외장하드 본체, 고급스러운 가죽 파우치(별매), 도킹 스테이션(별매), 설명서, 보증서, USB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외장하드의 아래에서 찍어봤어요. USB 연결선을 꼽는 부분이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무지 슬림합니다. 저는 작티로 촬영한 풍경들 그리고 블로깅팁을 이 외장하드에 담을 거에요. 가끔 영화도 담아 놓고 볼 생각입니다. 히히 :D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은 스크래치는 아니고 얇은 실같은게 붙어 있었어요.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가죽케이스에 담아봤어요. 가죽 파우치는 별매라고 합니다.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도킹 스테이션(별매)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책상위에 올려 놓고 작업하면 간지좀 나게 생겼습니다. ㅋ_ㅋ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책 크기와 비교해 봤어요. 책과 비교하니 훨씬 작게 느껴집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더 리얼한 크기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 작티 최고화질 모드로 찍었더니 3분도 안되는 동영상이 120메가가 되버렸네요. 그래서 다음 팟인코더로 인코딩 후 15메가짜리 파일로 업로드 해 봤습니다. 즐감하세요. :-)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