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웹진 공감 및 월간공군 제작진 대상 블로그 마케팅 강의 후기

2008. 11. 18. 17:05애드센스로 돈벌기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국방부 블로그 강의에서 만나뵌 공군 홍보지원실의 라소령님으로부터 블로그에 관해 연락을 받았습니다. 공군의 웹진 공감과 블로그 운영에 관한 강의를 요청해 주셔서 오늘 오전에 공군본부가 있는 계룡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식 펜타곤(?)도 보고 예술적인 건물들과 새빨갛게 물든 단풍이 어우러진 절경을 마주했는데 보안 때문에 촬영을 못했어요. 한시간은 강의를 진행하고 한시간은 질의 응답식으로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식으로 진행 했습니다. 간부와 사병이 자연스레 어우러져 분위기도 좋고 뜻깊은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과자랑 음료수도 준비해 두시고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셔서 기분좋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수 있었다지요. 라소령님은 현재 공군의 웹진 공감의 편집장입니다.



☞ 보통은 7시에 일어나는데(일어났다가 다시 잠) 오늘은 7시차를 타야해서 5시에 일어났습니다. 장성역에서 한컷 찍어봤어요. 노숙자 분들이 몇분 계셨는데 얼마나 추울까 생각이 들어 기분이 좋질 않았네요. 왠지 저까지 슬퍼지는 기분이었어요. 왠지 혼자된 기분이랄까요.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 8시 20분경 계룡역에 도착했습니다. 라소령님이 직접 픽업을 나오셨더라고요. 아침 일찍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 프레젠테이션과 질의응답 시간을 마치고 사진을 한컷 찍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계신 분이 웹진 공감의 편집장 라소령님입니다.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 교육을 마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곰탕 국물이 참 죽이더군요. (따봉!) 집으로 돌아오는 열차안에서 라소령님이 주신 선물을 열어봤습니다.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 USB 메모리 1기가 스틱이 들어있더라구요. USB 용량이 적어서 한개 구매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최고의 선물입니다. 고맙습니다. :-)
공군 블로그 마케팅 강의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