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 블로그교육 후기

2008. 11. 7. 06:2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 블로그 교육 현장

이 글이 발행될 쯤이면 국방부 블로그 강의를 위해 천안 연수원으로 향하는 중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후에 있었던 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을 대상으로 한 블로그 교육은 한마디로 따봉이었습니다. 7시 20분 KTX를 타고 서울시청 별관 다산플라자에 10시 40분경 도착했습니다. 미선님, 과장님과 담소를 조금 나누고 바로 교육이 시작됐습니다.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된 서울시청 뉴미디어 산업 담당관 직원분들의 블로그 교육 현장을 공개합니다. 따뜻하게 대해주신 서울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 교육 도중 메모하고 계시는 서울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분들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굉장히 열성적으로 들어주셔서 더 신나게 강의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질문을 해주셔서 덕분에 좀더 자연스러운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

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 블로그 교육 현장


☞ 그래서 저도 있는 힘껏 좋은 솔직담백(+쌉싸름)한 산 정보를 전해 드리려고 열을 올렸습니다. 한시간 정도만 진행하고 다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과장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들,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서울시청의 블로그 자문위원이 될 충분한 자격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도와 드리겠습니다. 궁금하게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 하세요. 블로"거"와 블로그에 관한 것들이라면 언제나 환영이라구요. :D
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 블로그 교육 현장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