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블로그 강의 및 교육 일정

2008. 10. 30. 09:3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국방부 정문
안녕하세요. 블로거팁닷컴의 구독자 그리고 방문자 여러분, 제트입니다. 11월에 있을 블로그 강의 및 교육 일정을 공개합니다. 사진은 국방부의 김대위님이 보내주신거에요. 국방부 건물 개인적으로 너무 멋있게 잘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김대위님, 고마워요. 11월의 강의 계획, 교육 일정을 공개해 봅니다. 뽀너스(?)로 저의 근황도 올려요. 이번 달 역시 광주광역시청의 블로그 활용교육은 계속될 예정입니다.

블로그 강의, 교육 일정
광주광역시 블로그 활용교육 11월 3일(월), 5일(수), 10일(월), 12일(수) 다음 기수 일정은 아직 미정, 모집중
국방부 홍보 담당자 대상 강의 11월 7일(금)
서울시청 뉴미디어 직원 강의 11월 6일(목)

블로그 강의 계획
1. 대한민국 국방부 (http://www.mnd.go.kr/)
국방부에서 열리는 워크샵에서 블로그 부문을 맡아 강의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라기 보다는 발표라고 보는게 낫겠습니다. 쉽고 즐거운 강의 계획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 날 발표할 자료는 이미 담당자분께 보낸 상태입니다만 나라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을 위한 강의이니 만큼 탄탄하게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입니다. 
※ 강의 대상: 국방부, 각군, 합참, 국직기관의 뉴미디어 홍보담당자

2. 서울특별시청 (http://www.seoul.go.kr/)
서울특별시청에서 강의하게 됐습니다. 서울특별시청에서도 역시 강의라기 보다는 스피치쪽으로 갈것 같네요. 시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꼭 필요한 내용만 임펙트 있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 강의 대상: 서울특별시청 뉴미디어 담당관 직원

블로그 교육 계획
1. 광주광역시 블로그 활용 교육 (http://www.gwangju.go.kr/)
이번달까지는 금호동에 위치한 시청자 미디어센터에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11월부터는 광주광역시청 건물 전산교육장에서 교육이 실시된다고 합니다. 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구요. 무료 강좌인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여기 주소로 가시면 접수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http://saygj.com/notice/150
※ 강의 대상: 광주(광역시) 시민

블로거 제트 근황
누나가 서울로 시집을 가면서 차를 저에게 주고 가서 새차나 다름없는 차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하루빨리 자가용을 몰고 싶은 마음에 하루 두시간씩 자동차 연수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차까지 배웠다지요. 장롱면허 소유자의 늦깍이 연수지만 즐겁게 배우고 있습니다. 11월부터는 블로그 활용 교육 교재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11월 20일까지 만들어 달라는데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블로그 교육생 뿐만 아니라 강사들에게도 이해가 쉽고 확실한 가이드라인이 될수 있는 교재가 되도록 부지런히 만들어 보려구요. 저는 요새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가족 구성원 한명한명의 건강, 행복 가득한 미래를 위해 오늘도 기도합니다. 블로거팁닷컴도 사랑해 주세요.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