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선물하기에 딱 좋은 MP3 플레이어 삼성 YEPP-U3

2008. 10. 9. 09:50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삼성 YP-U3

며칠전에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표가 와서 어머니 MP3 플레이어 사드려야겠다고 포스팅했습니다. 부모님께 사드릴 MP3 후보를 쭉 살펴보니 삼성아이리버의 소형 MP3 플레이어들로 좁혀지더군요. 부모님이 사용하기에 좋을 만한 MP3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첫째, 조작이 쉬워야 합니다. 둘때, 가볍거나 작으면 좋습니다. 셋째, 라디오 기능이 있으면 더 좋아하십니다. 넷째, 용량은 1기가 혹은 2기가 정도만 되면 충분합니다. 이 세가지 조건에 딱 부합하는 모델이 있었으니 그녀의 이름은 바로 삼성 YEPP-U3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5만원 주고 샀어요. 어제 오후에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가지고 오셨어요. 어머니께 선물 하기전에 음악을 전송해보고 충전도 해 본후 사용기를 올립니다. 선물 받은 어머니께서 활짝 웃으시며 하시는 말씀, "아이고 내 아들~너무너무 고마워!" 5만원으로 기분좋게 해드릴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


☞ 택배를 열었더니 MP3 플레이어 팩이랑 벅스뮤직 5500원짜리 상품권이 왔더라구요. 아버지한테 MP3를 선물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트로트 MP3를 구해야 하는데 구하기 쉽지가 않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벅스뮤직 상품권을 보내주는 센스, 멋져요!

삼성 YP-U3


☞ 팩을 개봉해 봤어요. 설명서,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 MP3 플레이어, 이어폰, 이어폰 마개, 프로그램 인스톨 CD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삼성 YP-U3

☞ 정면에서 바라본 U3의 당당한 모습. 실은 어머니는 녹색을 원하셨는데 흰색 밖에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분홍색으로 살걸, 후회되고 있어요. 디자인면에서 흰색은 비추입니다. 실제로 보면 별로에요.
삼성 YP-U3

☞ 아래에서 바라본 U3의 모습입니다. 약간 구리게 나왔네요. ㅎ_ㅎ 역시 사진은 찍사가 중요합니다. ㅜ_ㅜ
삼성 YP-U3

☞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바로 이 구멍을 통해 이어폰 혹은 스피커와 연결하게 됩니다.
삼성 YP-U3

☞ 옆모습입니다. 균형을 맞추려고 했는데 약간 삐뚤어지게 나왔네요. 반대편에는 홀드 버튼이 있습니다.
삼성 YP-U3

☞ 이어폰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어폰 크기와 비교해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작더라구요. USB 메모리보다 조금 더 큰 정도입니다.
삼성 YP-U3

☞ 손목시계와 비교한 사진이에요. 무지무지 작다는 것을 한눈에 알수가 있습니다.
삼성 YP-U3

☞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USB 커넥터가 "뿅"하고 나타납니다. 그러면 컴퓨터에 연결해서 음악을 받으면 되구요. 충전시에도 이렇게 커넥터를 뽑아서 컴퓨터에 연결하면 됩니다. 꽤나 간편했어요.
삼성 YP-U3

☞ 노트북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런식으로 연결해서 음악을 옮기고 배터리 충전도 가능합니다. USB 메모리로의 활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USB 메모리 대신에 MP3 기능도 있는 U3를 구매하는 분도 계실것 같네요. :-)
삼성 YP-U3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