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타 LEZHIN(레진) 접근제한 조치

2008. 8. 30. 07:01블로그/블로그 돈벌기

Thoughtless Attacked By Thoughtless
대한민국 블로고스피어의 스타, 생각이 없는 블로그의 LEZHIN(일명"레진사마") 티스토리 블로그 가 접근제한 조치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글루스에서도 이런 일이 있어 티스토리로 옮겨왔건만 다시 한번 접근제한 조치를 당하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어제 오후 올라온 티스토리 항의 글에는 이미 93개의 격려의 댓글이 달리면서 그의 스타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생각이 없는 블로그는 2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블로그입니다. 블로거 LEZHIN의 센스와 유머 그리고 재치가 있는, 약간 19금이 섞인 블로그입니다. 저도 구독하고 있었는데 안타깝군요. 존갈의 포스트를 보고 배꼽잡고 웃었던 기억입니다. (ㅎ.ㅎ)

티스토리에서 경고메일 한번 보내지 않고 블로그를 접근제한 조치했다고 불만을 토로한 LEZHIN, 그리고 그의 팬들. "해당 블로그는 성인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어서 삭제를 권고합니다. 만일 삭제가 3일 이내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접근제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라는 정도의 경고메일을 미리 보낸 후 결정을 내렸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종의 통보도 없었다고 말하고 있는 LEZHIN. 뭐 저야 레진의 <받은편지함>에 들어가 보지도 않았고 티스토리 운영자의 <보낸편지함>에 들어가 보지 못했으니 누구를 탓할수도 없겠지만요.

그래도 대한민국 블로고스피어의 인기스타 레진의 소식인 만큼 한번쯤 다뤄야하지 않을까 생각 했습니다. 댓글을 보니 해외 블로그 서비스로 옮기거나 설치형 블로그를 사용하라는 글이 많던데 그의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과연 레진은 다시 돌아올까요?

LEZHIN, "돌이킬수 없는 시간" http://lezhin.egloos.com/1585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