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온라인 파워포인트, 280 Slides

2008. 6. 12. 07:53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280 Slides는 온라인으로 파워포인트 파일을 생성할수도 있고 기존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수정할수도 있습니다. 생성한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PC에 저장할수 있구요, 여러 테마도 존재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수도 있으며 생성한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블로그에 삽입할수도 있습니다. 파워포인트가 없는 PC에서 급하게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편집해야 할때 사용하면 유용할 것입니다.

☞ 280 Slides로 접속합니다. http://280slides.com/ TRY IT NOW, FREE! 함 해봐, 공짜라구! 라고 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러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1번을 누르면 기존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편집할수 있구요. 2번을 누르면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수 있게 됩니다. 임의로 2번을 눌러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생성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러가지 테마들이 보입니다. 별빛이 보이는 기본 테마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임의로 블로거팁 닷컴의 주소를 입력해 보고 서브타이틀도 작성해 봤습니다. 상단에는 열기, 복사하기, 지우기, 저장, 테마, 레이아웃, 사진, 동영상, 쉐이프, 문자 등 다양한 툴이 보입니다. 저장하려면 회원가입 해야 할거에요. 물론 무료입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