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해외여행

대만 컴퓨텍스 타이페이 부스걸 리뷰

by Zet 2008. 6. 6.
반응형
컴퓨텍스 타이페이를 마치고 어제 귀국했습니다. 제가 힘든 시절 도움을 주신 분이 분당에 계셔서(?) 분당으로 갔습니다. 계획도시라 그런지 도로가 시원시원하니 참 좋더군요. 분당에서 1차 소주 2차 맥주하고 오늘 오전에 광주로 내려왔네요. 정신이 몽롱한 것이 좀 과음했나 봅니다. 대만 컴퓨텍스 타이페이 전시의 꽃 부스걸(모델)들의 모습을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모델에 관한 부연설명이 사진 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앗! 그리고 이런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신 이버즈 이석원 기자님, 한주엽 기자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Zet☞ 자 이제부터 컴퓨텍스 타이페이의 꽃 부스걸을 소개하겠습니다. 붸가짱님☞ 유후~ 부라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통 모델의 경우 자신이 제품을 들고 사진을 찍었으나 이 모델분은 저보고 제품을 들으라고 하더군요. 앙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약간 신애를 닮은 것 같았습니다. 잘 놀게 생겼더군요. 오른쪽☞ 성격이 좋아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번 행사 최고의 에이스가 아니었나 싶네요. 동양적인 외모에 예쁜 몸매로 수많은 남성들의 사진촬영 제의를 받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 모델에게는 괘씸상을 수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한번 같이 찍어주라고 제안하자 엄청 크게 "Why~~?"라고 외쳐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한글로 "몰라서 물어?" 라고 했더니 역시 못 알아듣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 여성분도 꽤 인기가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옷이 너무 촌스럽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늘의 포즈왕으로 선정된 모델입니다. 섹시하고 도발적인 포즈로 즐거움을 선사한 분입니다. 서비스 정신에 박수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