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블로그 사례, CONCORD MUSIC GROUP

2008. 6. 10. 08:16블로그/블로그 견문록

기업블로그, CMG
블로그 URL
콩코드 뮤직그룹 블로그 바로가기☞ http://www.concordmusicgroup.com/

블로그 SUMMARY
콩코드 뮤직그룹은 콩코드 레코드사와 판타지 레코드사가 2004년에 합병하여 만들어진 기업이라고 합니다. 음반 레이블 회사인데 에디터의 사진을 걸어놓고 새로운 음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확실히 기업블로그 운영시에는 되도록이면 얼굴이 나온 사진을 포스트 앞머리에다 두는 것이 보기에도 좋고 믿음도 갑니다. 기업블로그 운영중인 에디터 분들은 참고하세요.

블로그 REVIEW
☞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에디터들의 포스트 좌측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콩코드 라디오를 들어볼수도 있게 해놨어요. 클릭하면 팝업창으로 라디오 플레이어가 나옵니다. About을 클릭해서 소개글을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콩코드 뮤직그룹에 관한 설명과 기업이 추구하고자 하는 비젼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You Are So Beautiful 이라는 노래로 유명한 조 칵커의 신보에 관한 글을 클릭해 봤습니다. 작성자는 편집장의 위치에 있는 David Vienna라는 분이네요.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작성자의 글을 한개만 클릭하더라도 작성자의 다른 글 까지 모두 볼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우리나라 음반사가 블로그를 만들때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