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MP3 파일을 업로드 하고 그 자리에서 원하는 부분을 잘라내서 휴대폰의 벨소리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웹사이트 Audiko를 소개합니다. 뭐 벨소리 뿐만 아니라 MP3 파일을 간단히 편집할 일이 있을때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습니다. 먼저 편집을 통해 완성된 루다의 투비 벨소리를 들어보겠습니다. 후렴구 부분 "니가 떠나도~♪" 부터 편집했습니다. 듣고 있으면 안구에 습기차는 노래중 한곡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디코로 접속합니다. http://audiko.net/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1번에 있는 Upload 링크를 누르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러면 아래처럼 파일을 지정해 주도록 창이 하나 열립니다. 편집할 곡(MP3)을 지정해 주고 열기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업로드하고 있다는 표시가 나옵니다. 조금 기다려 보자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제 편집모드로 전환이 됐습니다. 좌측 상단 모서리 부분에 있는 재생버튼을 누르면 재생이 되구요 그 옆은 반복 기능입니다. 검정색으로 체크해 놓은 부분은 Fade In 과 Fade Out 인데요. 처음 시작하는 부분을 소리가 점점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시작하고 싶으면 Fade In 부분에 체크해 주시고 바로 정상적인 볼륨으로 시작되게 하려면 체크표시를 풀어두시면 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좌우로 움직여서 편집을 원하는 곳을 골라줍니다. 저는 루다라는 여자가수의 투비라는 곡을 편집해 보았습니다. 편집을 마치면 하단의 Create rington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편집이 끝나면 아래처럼 곡 정보 입력란이 나오는데요. 한글은 지원을 안하네요. 그래서 영문으로 입력했습니다. 다 됐으면 Done 을 눌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컥! 자동으로 앨범 자켓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네요. Download mp3 ringtones 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저장하시면 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