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이주의 리뷰선정 5만원의 수익을 얻다, 이야기 블로그 (TTB)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이야기 2막1장"

안녕하세요. 블로거팁 닷컴의 제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블로그 수익사례는 바로 이야기 2막1장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Hexa 님의 사례입니다. 수익모델 섹션에서 이미 소개해 드린바 있는 알라딘 Thanks To Blogger 라는 수익 프로그램을 통해 이주의 리뷰에 선정되어 5만원의 적립금을 얻으셨다는 기쁜 소식이네요. 애드센스의 단가하락으로 조금 침체되어 있는 블로고스피어에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수익사례 개요
블로그 이야기 2막1장에 가보면 그리 많은 수의 포스트가 존재하지는 않지만 90 퍼센트 이상의 글이 도서 리뷰로 이루어져 있다. TTB의 수익생성 방식을 보면 블로거가 작성한 도서 리뷰글에 알라딘의 도서가 링크로 걸려져 있고 해당 리뷰를 타고 구매가 이루어지면 리뷰어에게 수익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이주의 TTB 리뷰는 매주 한번씩 우수 리뷰 포스트를 선정하여 5만원의 축하금을 적립시켜 주는 시스템이다. 당첨자는 약 3~4명 꼴인 것으로 확인된다.

수익사례 원문보기
이야기 2막1장 블로그의 "알라딘의 금주의 TTB 리뷰에 당선되다"
http://eyagy.net/12

수익사례 후기
도서를 취미로 가지고 있는 블로거라면 부담없이 도전할수 있는 블로그 수익모델 TTB를 통한 수익의 창출. 애드센스의 단가하락으로 다른 수익모델의 탄생에 목말라 있는 형국이다. 이제는 여러가지 국내 수익모델들이 등장한 상태이고 블로그 수익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체들도 하나둘 제대로 된 모양새를 갖추고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도 참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구글 애드센스의 콘텐츠 광고의 경우는 블로그 포스트의 가독성을 저해하여 방문자로 하여금 불쾌감을 유발할 위험성이 있으나 도서리뷰에 링크만으로 수익모델에 참여할수 있는 알라딘 TTB의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하겠다.

Hexa 님의 리뷰 포스트를 보면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일품이다. 도서 이미지와 함께 "인상깊은 구절" 을 인용구로 삽입하여 공감을 자연스레 유도한 모습을 볼수 있었다. Hexa님의 포스트를 보며 느낀 것이지만 역시 광고수익 프로그램에서 성과를 올리시는 분들은 그만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 같다. 책 읽기를 좋아한다면 TTB에 참여하고 Hexa님께 자문을 구해보는 것은 어떨까?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