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반사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Reflection Maker

2007. 10. 7. 07:0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온라인으로 마치 바닥에 반사된 듯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으며 단지 반사 효과를 주게 될 이미지만 준비되어 있으면 1분안에 이미지 생성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처럼 포토샵으로 반사된 이미지 효과를 못 만드시는 분에게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

☞ 리플렉션 메이커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reflectionmaker.com/ 아래에 보시면 숫자를 메겨놓았으니 숫자를 보고 설명을 드릴게요. 1번은 온라인 상에 있는 이미지를 반사효과를 넣은 이미지로 만들고자 할때 이미지 주소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저의 경우처럼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를 변경하고자 할때는 1번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2번은 변환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찾아보기를 눌러 입력해 주는 곳입니다. 3번에서는 반사효과된 이미지의 크기를 정해주는 곳인데 100으로 설정하면 이미지의 전부가 아래에 반사된 효과로 나오게 됩니다. 4번은 배경의 색상을 지정해 주는 곳입니다. 모든 설정을 마치면 5번을 눌러 이미지를 생성하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는 제가 임의로 만들어본 반사된 이미지 입니다. Reflection Size 를 100으로 줬더니 아래에 출력된 것처럼 로고 전체가 반사되어 나오게 됩니다. 1번 옆에 있는 Download 를 눌러 다운로드 하시면 완료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