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스피어 속 내 블로그의 영향력 지수는 얼마, Blog Influence!

2007. 9. 13. 08:31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블로그의 URL  입력만으로 블로그 스피어에서의 내 블로그의 영향력을 표시해 주는 고마운 웹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일전에도 알렉사 랭킹이나 구글 랭킹 그리고 외부링크를 통해 해당 블로그의 순위를 표시해 주는 웹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제가 항상 말씀 드리지만 재미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머리가 빠질수도 있다는 ㅡoㅡ

☞ Blog Influence 에 접속합니다. http://www.bloginfluence.net/en/ 화살표로 표시된 곳에 블로그 주소를 넣어 줍니다. 예를 들면 저의 블로그 URL의 경우에는 http://bloggertip.com 이라고 넣어주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http://bloggertip.com 을 입력했을 때의 결과 화면입니다. 1번자리에는 블로그에 대한 영향력 지수가 표시됩니다. 2번에는 블로그에 달수 있는 블로그 영향력 위젯의 코드가 나와 있구요, 3번은 클릭 한번으로 간단히 각종 사이트에 블로그의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고마운(?) 기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번에서 두번째에 있는 Buzz 란의 Goolgle Blog Search 를 클릭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제 블로그가 어디에 링크되어 있는지 확인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