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레오폴드 FC-200R 기계식 키보드는 문서작업이나 게임에 유용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딸칵 딸칵하는 소리가 나서 오타율이 현저히 줄어들더군요. 그리고 반발력이라고 하나요. 키보드를 눌렀을때의 느낌이 좋아서 피로도도 줄어듭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한다던지 장시간 문서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키보드입니다. 하지만 특유의 소리 때문에 직장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도 좀 센 편이고요. 일반적인 키보드에 지루함을 느끼는 분, 문서작업 특히 블로그 포스트를 자주 작성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LEOPOLD FC-200R 사양
☞ 키 스위치가 독일제 체리사 MX 제품을 채용하고 있어 내구성과 신뢰를 더합니다. 내부에는 금속 보강판 처리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45,000원으로 하이엔드급 키보드에 속합니다. 무엇보다도 키보드를 눌렀을때 느껴지는 경쾌한 키감이 이 키보드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오폴드 FC200R

LEOPOLD FC-200R 개봉
☞ 기계식 키보드라 그런지 일반키보드에 비해 묵직한 느낌이 들더군요. 하이엔드 기계식 키보드 FC200R 모델중 넌클릭방식 키보드입니다.
레오폴드 FC200R
☞ 박스를 열면 키보드 연결 USB, 취급설명서 및 보증서, 키보드가 들어 있습니다. 과연 어떤 성능을 보여줄지 가슴이 두근두근!
레오폴드 FC200R
☞ 레오폴드 FC200R은 독일 체리사의 키스위치를 채용했다고 합니다. 이 회사가 이쪽에서 꽤 알아주는 회사더라고요. 선이 없는걸 보고 무선 키보드인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USB 케이블에 보라색 연결도구를 꼽아서 본체에 연결하는 방식이더군요.
레오폴드 FC200R
☞ 언뜻 보기에 디자인상으로는 일반 방식의 키보드와 차이점이 없지만 실제로 키보드를 눌렀을때의 키감이 정말 예술입니다. 뽠타스틱! 딸칵딸칵하는 소리가 나서 키보드를 누르는 맛(?)이 틀리더군요. 블로깅 등 문서작업을 주로하는 저에게 알맞은 제품입니다.
레오폴드 FC200R
☞ 키보드 우측에 자리하고 있는 레오폴드 로고인데요. 참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레오폴드 FC200R
☞ FC200R은 넘버록, 스크롤록, 캡스록 버튼에 이렇게 라이트가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 키보드는 오른쪽에 불이 들어오는 곳을 모아둔 반면 독특한 구조를 보여줍니다. 불이 들어오니 왠지 멋져 보입니다. 특히 저녁에 보면 정말 멋지더군요. 가격은 조금 센 편이지만 기계식 키보드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은 분, 문서작업을 자주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레오폴드 FC200R

LEOPOLD FC-200R 동영상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