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내주위엔으로 맛있는 탕수육 시켜먹기

2009. 7. 16. 12:57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자취를 하다보니 자장면 일인분은 시키기 그래서 짜장면+탕수육+만두 or 짬짜면+탕수육+만두 세트를 종종 시켜먹습니다. 이렇게 시키면 두끼를 때울수가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한끼 한끼 챙겨먹는게 일이라니까요. OZ 내주위엔이라는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해서 중식을 시켰습니다. 집이 3층이라 전단지도 안오고 가까운 곳에 중국집이 어디있는지도 몰랐는데 OZ 내주위엔으로 맛있는 탕수육을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 USB는 목포대에서 블로그 강의 기념으로 받은건데 햅틱 아몰레드랑 어울려서 보조출연 시켰습니다. OZ 로고를 터치합니다.

OZ 내주위엔

☞ 메뉴가 쭉 나오거든요. 여기서 OZ LITE라고 된 곳을 터치하세요. OZ 내주위엔으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OZ LITE를 터치하셔야 해요.
OZ 내주위엔
☞ 1번의 OZ LITE 시작을 터치합니다. OZ 무한자유에 가입하면 6천원에 1GB용량의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먼거리 이동할 일이 많은 저에겐 무한자유가 딱입니다.
OZ 내주위엔
☞ 1번 메뉴 내주위엔?을 터치합니다. DAUM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서 서비스하고 있는것 같네요. DAUM로고가 보여서요. 
OZ 내주위엔
☞ 추천맛집 메뉴를 눌러야겠죠? 살포시 눌러줍니다.
OZ 내주위엔
☞ 탕수육은 중식이니까 3번 중식,일식 메뉴를 터치해야겠죠! 뭐 양식도 한식도 분식도 먹고 싶지만 만만한게 탕수육이라! ㅋ_ㅋ
OZ 내주위엔
☞ 중식, 일식 해서 34건이나 검색됐어요. 지도가 나옵니다. 화면을 위로 스르륵 밀어내면(터치로) 풀리스트가 나오게 되고요.
OZ 내주위엔
☞ 예향, 장원각등 중국집들이 보입니다. 주소지를 보아하니 1번 예향이 집에서 가까운것 같네요. 오늘은 너다! 예향 터치~
OZ 내주위엔
☞ 예향의 전화번호가 나왔습니다. 저장 버튼을 눌러 번호를 저장해 둘수도 있군요. 전화연결을 눌러 탕수육, 짜장면, 만두 세트를 시켰어요.
OZ 내주위엔
☞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탕슉이 왔습니다. 참이슬 후레쉬와 궁합이 아주 잘 맞죠. ㅋㅋ 또 먹고 싶네요. =)
OZ 내주위엔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