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리아 티셔츠 선물 도착 그리고 300만원

2008. 11. 28. 10:57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오늘 블로그코리아 탄생 5주년 축하 이벤트 당첨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블코의 후드티인데 참 마음에 듭니다. 옷을 입어보고 블로깅을 하던중 유입경로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모조리 다음에서 들어오고 있더군요. 보통 이런 경우 다음 메인에 노출될 확률이 커서 다음 메인으로 가봤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12만원짜리 지갑을 100만에 구입하게 된 사연이라는 글이 메인에 올라 있더군요. 이 글이 메인에 올라있어서 당황하고 있었는데 바로 전화가 오더라고요. 보험회사에서 하는 소리가 상대차 BMW 견적이 300만원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ㅠ_ㅠ 예상치 못한 수리비에 기가 차면서 안구에 쓰나미가 왔습니다. 차 사고에 관한 포스팅이 메인에 오르고 바로 전화가 와서는 견적 이야기를 듣다니, 이런 우연이 ㅎ_ㅎ; 여러분 외제차 조심합시다. 다시는 외제차 근처에도 가지 않으리. 그리고 블로그코리아 여러분, 감사합니다. :-)

☞ 블로그코리아에서 선물로 받은 후드티입니다. 블로깅 할때 입으면 좋더군요. ㅋ_ㅋ 따뜻하고 좋습니다.


☞ 유입 경로를 보고는 깜짝 놀랬습니다. 다음 메인에 뜰만한 글이 뭐가 있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없었는데 말이에요.

☞ 100만원짜리 지갑을 사게 된 사연에 관한 포스트가 올라갔더라구요. ㅋ_ㅋ 아, 이제 다시 허리띠를 졸라 메야겠군요. ㅠ_ㅠ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