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 구독자수를 한눈에 비교해 볼수있는 Feedcompare

2008. 7. 10. 12:49블로그/블로그 견문록

피드컴페어는 웹사이트 혹은 블로그의 피드 통계를 한눈에 비교, 확인할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예전에도 이와 비슷한 웹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검색을 해봐야 알것 같아요.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말씀 드리고 일주일이나 쉬어버렸어요. 학원생들끼리 파티한다고 쉬고, 방구한다고 쉬고 하면서 업데이트를 못한것 같습니다. 오후 5시까지만 컴퓨터를 할수 있어요. 오후 세시 반에 수업이 끝나면 업데이트를 해야 되서 무슨 일이 있는 경우는 업데이트를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피드컴페어로 접속합니다. http://www.feedcompare.com/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마셔블, 43폴더스, 스메슁메거진의 피드가 기본적으로 입력되어 있어요. 자신의 피드버너 주소중에서 (http://feeds.feedburner.com/~) ~부분만 입력한 후에 Compar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제 피드주소의 경우는 http://feeds.feedburner.com/bloggerztip 입니다. bloggerztip 만 입력해 볼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래프가 나옵니다. 아무곳에나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그러면 그 날에 해당되는 피드 구독자수의 통계가 나옵니다. 세 곳의 피드 구독자에 비하면 블로거팁 닷컴은 참으로 초라합니다. ^ㅁ^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