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보안기기 및 정보보호전 with ADT 캡스

2011. 6. 13. 02:41블로그/블로그 견문록

ADT 캡스

국제 보안기기 및 정보보호전(Security World Expo)이 코엑스 C홀에서 열렸습니다. 세계 1위 보안 전문 기업 ADT 캡스, 삼성 에스원 등 거대 보안 기업 외에도 보안 장비와 관련된 중소기업 제품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아는만큼 보인다고 했나요? 차량용 블랙박스랑 CCTV,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정도만 눈에 들어오고 나머지 제품들은 생소했습니다. ADT 캡스의 배려로 즐거운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ADT 캡스
ADT 캡스는 무인경비뿐 아니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영상감시시스템 ‘블랙박스’, GPS 기반의 모바일 보안서비스 ‘ADT서치미’와 ‘KT 올레 모바일 지킴이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밀착 보안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1위 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최근에는 20~44세 직장 여성을 타깃으로 한 영상감시서비스인 ‘워킹맘 패키지’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ADT 펄스
ADT 펄스는 첨단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기술을 활용해 보안 서비스는 물론 원격 에너지 차단, 조명 제어, 가스/전기 사용량 조회 등 가정 내 에너지 절감 및 홈 시스템 제어가 가능한 생활밀착형 스마트 통합 보안 서비스입니다. 웹은 물론 스마트폰, 아이패드를 통해 원격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집안이나 회사의 전자제품 전원 혹은 기능을 제어하는 서비스입니다.

ADT 사이트큐브
사이트규브는 중대형 빌딩을 겨냥한 통합형 빌딩 관리 시스템입니다. 기존에는 분리되어 있던 보안 시스템과 출입 통제, 엘리베이터 관리, 주차관리, 조명제어 등의 빌딩관리 시스템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관리의 편의성은 높이고 비용은 절감했습니다. 웹 기반의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자의 부담도 대폭 절감했습니다.


아이패드로 제어하는 ADT 펄스
☞ ADT 캡스 부스 오른편에 펄스 전용 코너가 보였습니다. 아름다운 여성분이 아이패드로 펄스를 제어하는 모습을 시연하고 있었습니다.

☞ ADT 펄스에 관한 정보가 담긴 브로셔입니다. 집과 매장을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인터렉티브 솔루션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지금 저희 집에 설치하기는 좀 그렇고.. 내년에 아파트로 이사하면 펄스 설치를 진지하게 생각해보려고요.

☞ 브로셔에 적혀있던 설명인데 펄스에 대한 이해를 돕는 글귀라서 담았습니다. 한마디로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매장이나 집안의 전기를 원격제어 할수 있어요. 게다가 문단속도 가능합니다. 세상 정말 좋습니다.

☞ 아이패드로 펄스 원격조정을 시연하는 캡스 직원분(맞나요?)입니다. 예쁜 손으로 시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허락 맡고 촬영했어요.

☞ 실시간으로 CCTV 확인이 가능합니다. 3G 네트워크 상에서도 버벅대지 않고 깨끗한 화질을 보여줬습니다.

☞ 외출 시에 집안의 냉난방 조절도 가능합니다. 아이 키우는 어머니들에게 참 유용하겠어요.

☞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PC에서 뿐만 아니라 아래에 보이는 것 처럼 아이폰4를 비롯한 스마트폰에서도 원격 제어를 할수 있습니다.


행사장에서 본 ADT 사이트큐브
☞ 사이트큐브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중대형 빌딩을 겨냥한 통합형 빌딩 관리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해 출입 통제, 엘리베이터 관리, 주차 관리, 조명 제어 등 빌딩 관리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의 편의성은 높이고 비용은 절감한 서비스입니다.

☞ 얼굴인식 출입통제 기능을 체험할수 있는 곳입니다. 직원분인것 같은데 인상이 너무 좋으셨습니다. 친한 이웃집 형님같은 느낌이었어요.

☞ 출입통제 시스템을 체험하는 공간입니다. 늘씬한 미녀들이 체험에 도움을 주고 있었습니다.

☞ 사이트큐브 서비스 중에 하나인 조명제어 코너입니다. 세상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 주차관리 시스템입니다. 일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은 문화체육관광부에 가는데 출입구에 주차관리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 출차시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것과 같이 카메라 촬영을 통해 차 번호와 출입시간이 표시되는 시스템입니다.

☞ 사이트큐브의 여러 기능을 모니터링하는 통합상황실입니다. 첩보영화 속에 나올법한 분위기입니다.


보안업체들의 부스와 제품 이미지
국제 보안기기 및 정보보호전에 참여한 보안업체들의 부스와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눈에 띄는 부스와 장비만 담았으며 사진에 포함되지 않은 업체들의 수가 더 많습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