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4. 6. 00:35ㆍ라이프/이것저것 리뷰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리모트 컨트롤과 여러가지 구성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이 제외되어 있는 것은 유감입니다.
멋진 자태를 뽐내는 씨어터 플러스와 씨게이트 로고! 전원이 들어오고 외장하드가 삽입되면 하얗고 예쁜 조명이 들어옵니다.
프리에이전트 고 외장하드를 삽입한 모습입니다. 씨게이트사의 외장하드가 아니라 다른 외장하드와 USB 메모리도 지원합니다.
HDMI 케이블을 따로 구입해서 연결해 봤습니다. LAN선을 연결할수 있는 공간과 USB를 끼워넣을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TV의 HDM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한 후에 외부입력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HDMI를 선택해 주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제부터는 리모콘이 요긴하게 쓰이게 됩니다.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에는 리모콘 사용을 위한 건전지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모습인데요. 동영상, 사진, 음악, 인터넷, 장치 메뉴가 보입니다. 동영상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외장하드에 있는 모든 동영상 파일이 이름 순으로 정렬되어 보여집니다. 외계인이 등장하는 영화 디스트릭트9을 선택해 봤어요.
두둥! 화질이 정말 좋네요. 화질이 좋은 이유는 영상 파일의 해상도가 한몫했습니다. 영상은 MKV 확장자로 영화 한편에 6GB가 넘습니다.
아래는 UFC 영상인데 화질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 파일 또한 영상 파일이 고해상도인 점 유의하세요. 앤더슨 실바와 댄 핸더슨이죠. +_+
동글동글 귀엽지만 천재 파이터로 불리우는 강자 BJ 펜의 모습입니다. 역시 동글동글 귀여워요~
메인 메뉴에서 사진을 고르면 외장하드에 있는 사진 파일을 전부 찾아서 보여준답니다. 놀랍습니다.
음악 파일도 이름순으로 찾아서 보여줍니다. 혹시 외장하드에 비밀스러운 영상이나 사진을 넣어두셨다면 조심하세요. 다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