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요리 블로그가 궁금할 때, 푸드 블로그 어워드
2009. 1. 10. 08:48ㆍ블로그/블로그 견문록
반응형
우리나라의 경우 네이버에서 요리 블로거들의 활동이 가장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해외의 경우는 어떨까요? 블로그의 주제를 선정할 때 자신이 뛰어들고자 하는 분야의 우수 블로그를 여러 곳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의 블로그도 말이에요. 요리 블로그를 만들고자 할때 참고하면 매우 유용한 자료가 되겠어요. 요리가 인기 카테고리라고 하여 블로그 개설을 망설이는 분들을 종종 뵙니다. 그러나 요리에 관한 블로그 포스트의 수요가 많기 때문에 지금 시작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할수 있어요. "Better Late" Than Never!
☞ 접속합니다. http://www.accidentalhedonist.com/index.php?p=1274&more=1&c=1&tb=1&pb=1#more1274 그룹 블로그, 테마 블로그, 글쓰기 부문 등등 여러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저는 글쓰기 부문에서 1위에 노미네이트된 블로그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 초콜릿&주키니(호박) 라는 이름의 블로그입니다. 우측에 보니 책도 몇권 냈더라고요. 한국의 와이프로거도 책을 잘 냅니다. 왼쪽의 About을 클릭해서 블로그 운영자 소개를 좀 볼까요!
☞ 29살의 파리 토박이 여성이네요. 아주 발랄하게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ㅋ_ㅋ 즐감하세요. :)